세이코알바 시계 AV3203X 구매 후기

세이코 알바 시계 AV3203X 구매 후기


이번에 인터넷 쇼핑을 엄청나게 많이 했네요 ㅋㅋ


한동안 쇼핑을 안해서 입을 옷이 없어서....

쇼핑하면서 시계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ㅋㅋ


메탈시계는  오랜만이라 ...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박스를 뜯었습니다



포장 박스하고  여러가지 설명서 등등


시계를 사니  이상한 카드도  같이 오네요 ㅋㅋㅋ

작성해서  어디로  보내고  하는건지 ...

모르겠네요


드디어  메탈시계  짜자잔 ㅋㅋ

디자인을  보긴 봤는데 ㅋㅋㅋ

확실히  인터넷에서 보는것하고는  차이가 있네요



시계레 무슨 비닐이 많은지 ㅋㅋㅋ

시계줄에도 앞뒤로 붙어있고 ㅋㅌ



포장지를 뜯고  손목에  맞춰서  줄 길이를  조절했습니다 


메탈시계줄  못 푸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시계  뒷면에  뽑는 방향이  나와있습니다 


구멍에 맞는  크기의  핀이나 송곳 등  준비하시고

쪼그만한 망치나  톡톡톡 살짝 때려줄 문건을 이용하시면

줄 길이 조절하는건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세이코알바 시계 AV3203X

구매 가격은 티몬에서 75000원에  구매했어요 ㅋㅋ

저렴한 가격에 조금더 이쁜디자인은  품절...

이번에 구매한 AV3203X 메탈시계도 

크게 비싼가격도 아니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좋네요 



단점은... 
일자랑  요일 맞추기가 어려워요....

2월처럼  28일, 29일 까지면 다음달에

1일로 수정해줘야 하겠네요 ...

디자인은 심플심플  ㅋㅋ

돈많이 벌면 더 좋은걸로 사야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