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도쿄 자유여행 J-WORLD TOKYO 2편


도쿄 자유여행 J-WORLD TOKYO 2편


J-WORLD를 즐기는 색다른 재미 

바로 중간중간에 있는 게임이에요.


오른쪽에 봉을 들고 골 지점까지 

벽에 닿지 않은 상태로 완주하는건데요 

오른쪽 상단에 시간이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 내에 골지점까지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드래곤볼 무도대회.

가운데 버튼이을 누르면 밝게 빛나는 부분이 멈추게 되는데

두개의 동그라미가 똑같은 지점에서 멈출때 

O 다른 지점이라면 X 

은근히 어렵고 은근히 재미있어요.



그리고 벽에 붙어 있는 애니메이션 포스터와 만화 .



보기만 해도 가지고 싶어지는 피규어들

원피스 뿐만 아니라 다른 애니메이션의 피규어도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몸안의 차크라를 활성화 시키는 게임이에요 

각각의 부위 별로 불이 들어오면 

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

상체와 허리 쪽은 쉽게 하지만 

다리 쪽 부분은 조금 어렵습니다.  



이건 균형감각을 테스트 하는 게임이에요 

좌우로 흔들리는 발판을 정확하게 가운데위치시키고 

유지하면 

위에 불이 한칸 두칸 빨간색 불이 쭉쭉쭉 올라갑니다. 



그리고 J-WORLD 내부에 있는 식당!!



애니메이션 세트메뉴도 있어서 

너무 해맑게 웃으면서 메뉴판을 구경했네요 



천장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먹방사진이 걸려있어서 

자리는 루피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단품짜리로 하나 시켜먹었어요..

먹어야 할게 많기 때문에

그래도 가격은 720엔.. 




안쪽에 기념품판매점도 있고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들어가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이것도 보고 저것도 보고 

푹 빠져서는 ㅋㅋ 헤어나오지 못할 수 있어요 .. 


조심조심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