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도쿄 자유여행 J-WORLD TOKYO 1편


도쿄 자유여행 J-WORLD TOKYO 1편

드래곤볼, 원피스, 나루토 등등 
각종 일본 애니메이션 덕후라면 빠질 수 없는 여행지 
Sunshine City Convention Center에 있는
J-WORLD TOKYO 입니다. 

주소 :  〒170-0013 Tōkyō-to, Toshima-ku, Higashiikebukuro, 3 Chome−1 サンシャイン シティ ワールド インポート マート ビル



1층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손오공, 루피, 나루토 가 반겨주네요.


 두근두근 



입구만 봐도 원덕인 저에게는 

설램 가득한 최고의 여행지였어요.



단순 입장료는 성인기준 800엔 입니다.

오른쪽 금액은 자유이용권 같은거 같아요..

그리고 한국어 시스템이 지원되기 때문에 표 사는것도 어렵지 않아요. 


내부에 들어가서도 요금은 따로 결제하는 시스템이거든요.. ㅠㅡㅠ 


이 티켓을 가지고 이제 입장을 할 수 있어요. 



티켓을 게이트 왼쪽의 태그 하는 곳에 가져다 대면 

문이 열리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안쪽에 들어갔을때 나루토가 반겨줬는데요.


원형 판에서 NFC장치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바꿀 수 있기도 한것 같았어요.



안쪽에 들어갈 수록 여기가 내방이였으면... 

즐겨보던 만화캐릭터..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그리고 드레곤볼



근둔 ㅋㅋ 근둔위에도 한번 올라타보고 



전투력 측정도 한번 해보고 ㅋㅋ 



갑옷도 한번 입어봤습니다. 



혼자서 가는 자유여행의 단점은 

저런 재미난 것들을 보고 지나가는 사람한테 한장씩 

사진 부탁하기에 양이 많기 때문에

찍는다면 삼바리가 있는 카메라를 가지고 당겨야 할 것 같아요. 



J-WORLD로 놀러간 주목적인 원피스!!!

써니호를 타고 원피스를 영상을 보면서 빙글빙글 도는거에요 



800엔.. 



처음 입장시 2600엔 짜리의 티켓을 구매하신 분이라면

아마도 이용 가능하겠지만..


800엔 입장료만 내고 들어와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원피스 영상을 감상했습니다. 



이쪽 입구에서 먼저 영상을 보고 

안쪽에서는 레일위에서 써니호를 타고 이동하면서

원피스 초반부터 스토리를 엄청난 스킵상태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내부에는 사진 촬영금지.. ㅠㅡㅠ 


각종 원피스 관련 뽑기!! 


뽑기가 하고싶기는 했지만.. 더 관심있는건 



사진 왼쪽에 있는 원피스 화일(파일)



쵸파는 어디가고 루피, 상디, 조로, 에이스, 로우 

5가지만 있더라구요..

저는 쵸파 덕후인데 ㅋㅋ

루피는.. 포기했어요...  개당 300엔이기 때문에 




원피스 관련된 캐릭터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누구든 같이가서 같이 사진찍고 싶네요 

서로 찍어주기


내용이 많아서.. 일단 1편은 여기까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