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램페이저(다크랜서) 헬 오브 데빌로드 최상급 띄우기

 

 

 

다크랜서의 지옥무기 최상템인 헬 오브 데빌로드를 드랍한후

최하급(8%)인 헬 오브 데빌로드를 최상급으로 띄우기 위해서 칼레이도 박스를 구매했습니다.

 

 

1개당 100만원 가량 하는 신비한 칼레이도 박스 주머니..

4개를 구매했습니다.

 

무려 400에 가까운 돈이 빠져 나가더라고요..

 

 

칼레이도 박스가 2~100개 사이로 나온다고 해서

4개 사면 그래도 20개 정도는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던것도 잠시..

 

 

 

 

2~100개 사이는 2개를 준다는 말이군요...

확률 한번 참 ㅋㅋ 까리하네

 

2, 2, 2, 3 ㅋㅋ 2개씩 주기 미안해서 1개 더 얹어준 느낌이네요

 

 

 

 

 

칼레이도 박스를 이용해서 헬 오브 데빌로드를 최상급 까지 띄우는데

6번째 최상급에서는 90% 되지 않는 최상급 이기 때문에

90% 넘는 최상급이 될때까지 돌리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한번더 칼레이도 박스를 돌렸는데 딱 90% 최상급이 나와서

칼레이도 박스는 스톱했습니다.

 

    

   [칼레이도 박스 사용 전]                   [칼레이도 박스 사용 후]       

 

최하급 8%와 최상급 90%

82%의 차이는 엄청나네요...

 

올려주는 물공과 마공이 200이상 차이가 나고

힘과 지능에서는 약 10정도에 차이가 나기때문에..

 

칼레이도 박스를 사용해서 최상급으로 띄우는 의미가 확실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