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아름동 동명카츠 부드러운 돈까스 집~

세종시 아름동 동명카츠 부드러운 돈까스 집~

 

언제 생겼는지 모르게 자주가는 아름동에 돈까스집이 생겼네요. 맞은편에 고기집이 생긴뒤로 주변에 뭔가 또 안들어올까 생각했는데 돈까스집인 동명카츠가 생겼네요.

네이버 검색에도 블로그 리뷰가 1개로 되어있을 뿐 별 다른 리뷰가 없었지만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매장안은 넓지 않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느낌이고 전반적으로 깨끗한 느낌의 식당입니다. 특히 아기자기한 의자가 마음에 들었어요. 의자가 이뻐요!!

 

 

식사 메뉴는 기본SET와 스페셜SET가 있는데.. 스페셜 세트를 생각지도 않고 기본Set에서만 보고 3명이서 각각 등심돈카츠, 안심돈카츠, 치즈돈카츠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스메셜set에는 추가로 왕새우튀김이 나오는데... 정말 아까웠어요.

 

 

치즈돈카츠 돈까스가 모두 잘려서 나오기 때문에 돈까스를 썰어먹는 번거로움이 없었어요. 넓게 펴진 돈까스가 아니고 통통한 돈까스라 부드럽게 씹어먹기 좋은 돈까스 입니다.

 

 

등심돈카츠

안심돈카츠

 

 

3개 돈카츠 모두 맛있게 먹었고 기본반찬이 적게 나오지만 더 달라고 말씀드려서 반찬도 더 먹고 3접시 모두 하나도 남김없이 깨끗하게 먹고 나왔네요.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서 집에서도 배달로 시켜먹을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이제 돈까스 먹으로 홍익돈까스까지 가지 않고 근처에서 편하게 먹어야 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