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고운동 비어타임] 분위기 좋은 라이브 호프

[세종시 고운동 비어타임] 분위기 좋은 라이브 호프

 

소쌤이 차를타고 이동하다가 라이브 호프 Live Music 공연 현수막을 보고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해서 소쌤동생도 같이 3명이서 저녁시간 라이브호프에 다녀왔어요.

 

고운동 마음안로 73 두리빌딩 2층

 

 

고운동 이도 숯불갈비 2층에 있는 비어타임~! 아직 주변에 개발이 안되어있어 그런지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으로 본다면 조금 불편함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1층 이도 숯불갈비를 먹고나서 한번쯤 들려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러 들려도 괜찮을 것 같아 추천드려요~

 

 

 

1층 이도 숯불갈비 오른쪽으로 비어타임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확실히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고 세종에 있는 건물이 전체적으로 새로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아서 계단도 깨끗하네요.

 

술먹고 집에가는 길에 많이 넘어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라이브 공연을 하기위한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손님은 노래 금지~!! 라이브 공연은 사장님이 직접 9시와 11시에 기타연주와 함께 노래를 불러주십니다.

 

또한 야외 단체석까지 있어서 저녁날씨가 시원해지면 밖에서 호프를 즐겨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야외석도 넓고 주변 아파트에서 나오는 불빛들이 운치있게 느껴지네요.

 

 

입구에 바로 보이는 주방~

 

 

소쌤 동생손에 앉은 앵무새? 코코? 키키? 잘 기억이 안나는데 고운동 비어타임의 마스코트라고 해요. 사람을 잘 타고 손가락 위에 잘 올라오더라고요.

 

   

 

수입맥주는 A, B, C로 5000원, 6000원, 7000원으로 되어있고 요즘 같은 시기에 맞게 일본맥주는 보이지 않았어요. 제가 살고있는 시흥에 있는 세계맥주집에 비해서 수입맥주 종류는 많이 없지만 그래도 호프집에서는 시원한 생맥주를 마셔줘야겠죠~

 

  

 

비어타임에서는 생맥주 500cc가 3,500원이라서 안주가격에 비해서 생맥주 가격은 조금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되네요.

 

맥주를 마시다 보니 어느세 사장님께서 직접 기타연주와 함께 라이브 시작~

노래른 김광석노래부터~ 쭉 나왔는데 오래된 노래를 라이브로 맥주와 함께 마시면서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안주는 모듬소세지와 골뱅이무침을 시켜놓고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모듬소세지는 양파와 파프리카 그리고 소세지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골뱅이 무침은 조금 매웠어요. 매워도 맛있어서 물과 맥주를 마셔가면서 계속 먹게되는 맛. 골뱅이 소면이 아니라 조금 많이 아쉽기도 했어요..

 

  

 

라이브 공연도 끝나고 이제 맥주와 음식도 다먹고나니 후르츠칵테일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삽자루 수저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가지고싶을 정도로 귀엽네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손님이 많이 없는 것 같았지만 비어타임에서 밴드를 위해서 대관도 가능해서 연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모이기도 좋아보이고 술을 잘 안마시지만 가끔씩 가서 라이브 공연도 보면서 자주 갈 수 있도록 장사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