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먹어보는 간짬뽕 + 스파게티 조합!!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간짬뽕과 스파게티를 섞어서 먹어봤습니다...군대 있을때 야간근무가 끝나고 잠들기 전 먹는 라면으로 2개씩 섞어서 먹었었는데요.. 어제 저녁에 편의점에 갔다가 내일은 오랜만에 간짬뽕 + 스파게티를 먹어볼까 생각하고 바로 손에 집어서 계산대로 이동했네요.. 

 

간짬뽕과 스파게티 줄여러 간스!!! 마지막으로 생각나는 기억이 7~8년 전에 먹고 그 뒤로는 라면은 어쩌다 한번 먹는 음식이 되어버렸네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신라면 부터 그 이상의 매운 라면은 안먹는데... 

 

제료 준비로는 스파게티 (봉지라면 or 컵라면)과 간짬뽕 (컵라면)이 끝!!!

 

각각 물을 넣고 라면이 익을때까지 기다렸다가 국물을 모두 뽑아줍니다!! 그냥 하나씩 먹을때랑 방법이 똑같아요. 다만 스파게티를 봉지라면으로 샀다면 간짬뽕 용기에 껍질을 모두 벗겨내고 한군데 모아 물을 많이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됩니다!!

 

주의★ 

1. 컵라면의 뚜껑 껍질을 완전히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화제의 위험이 있습니다.

2. 간짬뽕의 용기는 종이! 스파게티의 용기는 스티로폼처럼 생겼는데 되도록 종이로 되어있는 간짬뽕 용기에 담아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물기를 제거하고!! 하나로 합체!~~ 

 

간짬뽕 소스, 스파게티 소스, 그리고 스파게티 스프까지 한곳에 모두 털어넣어줍니다! 다음으로 잘 비벼서 먹어주면 끝~

 

맛있게 먹어주면 끝!!! 스파게티 한개만 먹을때는 조금 느끼해서 잘 안먹는데 간짬뽕 조합이라면 나름 괜찮은 맛이 나는것 같아요. 

 

이 외에도 뭐 간짬뽕에 공화춘 짜장 (간공짜), 불닭볶음면 + 스파게티 (불스) 등등 다양한 조합법이 있는데 불닭볶음면이 군대에 있을때 출시됬어서 불닭볶음면 + 스파게티를 먹어봤지만 저는 그냥 매워서 무슨맛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간짬뽕에 공화춘 짜장의 조합도 잘 어울려요 ㅎㅎ 

 

오늘 점심도 해결했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