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효자손! 휴대용 스텐 5단 효자손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얼마전 엄마하고 같이 티비를 보다가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를 보는데 방송에서 개그맨 김준호씨가 사업 아이템으로 가지고 나온 스텐 5단 효자손을 보고 저런것도 있구나~ 싶었는데.. ㅎ 김희철씨가 가격도 저렴하고 자신도 몇개 삿다는 이야기가 나와서 가격은 얼마정도 할까 싶어 인터넷에 검색해 봤습니다. 

 

네이버에 "미우새 효자손"으로 검색해도 바로 나오는 스텐 5단 접이식 효자손!! 개당 가격은 11번가 850원, 티몬 950원 ~~ 쿠팡 1,100원으로 개당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으로 2500원의 택배비 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택배비가 조금 더 아까운 느낌을 받네요. 

효자손의 손끝은 일반 효자손 모양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완전히 접힌 상태에서는 15.5cm이고 모두 핀 상태에서는 49.5cm 손모양의 넓이는 3cm 입니다. 집에 있던 30cm 줄자를 옆에다가 두고 사진을 찍어봤는데ㅎㅎ 역시 의미없는... 

 

미니 사이즈의 효자손이라 휴대성에서 좋아보이지만 휴대하고 다닐 일이 있을까 싶네요..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스텐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일반 나무로된 효자손 보다 살짝 피부가 아팠습니다. 몇번 더 사용해 봐야 느낌을 알 것 같지만 나무 효자손 보다는 강도가 더 있는 느낌의 등긁게네요. 

 

 

구매하고 난 후 알게 된 것은 미우새에서 나온 휴대용 효자손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휴대용 미니 효자손이 디자인이 이쁘고 재치있는 상품들이 있더라고요.

 

https://coupa.ng/bOSFsl

 

안테나 롱 효자손 5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OSFDr

 

허브플러스 곰발바닥 효자손 랜덤 발송

COUPANG

www.coupang.com

미우새에 나왔던 효자손 외에도 곰발바닥 효자손과 반지를 낀 금손 효자손 등 몇가지 디자인들을 더 볼 수 있었습니다.

 

 

직접 돈주고 구매했지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