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선물로 받은 루이까또즈 반지갑! (LOUIS QUATORZE)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이번에 생일선물로 받은 반지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까지 쓰던 지갑은 2년 전쯤 클립 지갑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서 현찰과 카드를 주머니에 넣고 ktx를 타러 오송역갔는데 역 내에서 판매중이던 2만원 짜리 반지갑을 사고 한참동안 사용해왔었습니다. 당시에 여자친구한테 역에서 지갑을 샀다고 이야기 하니 여자친구가 있는데 왜 지갑을 삿냐 지갑은 선물 받는거다 라고 이야기를 했던 기억이 있어서 지갑이 찢어져가기도 했고해서 이번 생일선물로는 지갑을 가지고 싶다고 이야기해서 이번 생일선물은 반지갑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남성지갑의 브랜드가 다양하고 그만큼 메이커가 높을 수록 가격이 비싸고 디자인도 조금 더 묵직하거나 화려해지는 것 같아요. 평소에 일할때 에는 도배 풀이나 본드 등이 손에 묻어 지갑보다는 스마트폰에 신분증 한장과 스마트폰 NFC결제만하기에 퇴근 후 / 일 없는 날 사복차림일때 사용할 수 있는 지갑으로 가격이 비싸지 않는 지갑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시작된 질문.

1. 가격 - 메이커 이면서 가격은 부담이 안되는 선에서의 지갑! 

2. 디자인 - 심플하거나 귀엽거나 단순패턴의 디자인

3. 내부 - 카드 수납은 많지 않고 가운데 신분증 넣는 것이 없는 것이 좋다!

 

그래서 받은 루이까또즈의 반지갑 로고 캐릭터 귀여운강아지 디자인에 나머지 패턴은 모두 심플하고 카드 수납은 4개 + 신분증 +1 총 5개의 공간이 있는 지갑을 받았습니다. 10 ~ 20대 남성 반지갑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가격부담없는 선물용 지갑으로 너무 좋을 듯 합니다. 선물받은 만큼 2~3년 정도는 무난하게 쓸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