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나성동 맛집! 규카츠정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나성동 맛집! 규카츠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세종에도 규카츠 가게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한참이 지난 얼마전에야 다녀왔습니다. 규카츠정은 어진점과 나성점 2군데가 있는데 어진점이 나성점보다 매장의 크기가 넓고 테이블 수도 많이있지만 조용한 분위기에 혼밥하기도 좋은 곳은 나성점인 것 같네요. 하지만 테이블 수가 적어 좀더 넓은 매장을 찾으면 어진점으로! 

 

어진점
주소 : 세종 도움8로 91 312호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나성점
주소 : 세종시 나성로 133-15 애플타워 1층 113호 규카츠정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규카즈정의 메뉴는 싱글사이즈의 규카츠정식, 규카츠타마고텐동정식과 점보사이즈의 규카츠 점보정식, 규카츠타마고텐동 점보정식이 있습니다. 주문은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있는 무인주문기에서 주문과 결제를 하고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규카츠하면 일본음식으로 내부 인테리어도 역시 일본풍으로 심플한 느낌이 드네요.

 

주문하고 조금 기다려 나온 규카츠 점보정식!  밥, 장국, 김치, 2종류의 소스와 점보 규카츠 셀러드, 와사비! 반찬과 밥은 추가로 더 달라고하시면 됩니다. 

 

규카츠를 화로위에 올려 살짝 익으면 잘 익은 규카츠위에 와사비도 살짝 올려서 먹어주면 끝!! 

와사비외에도 테이블에있는 히말라야핑크솔트를 살짝 찍어서 먹어도 규카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천연사이다를 주문해서 살짝 느끼함을 싸악~! 

천연사이다는 처음 먹어봤는데 일본에서 마셨던 메론소다 같은 맛이 나는 사이다였어요..천연사이다 맛보고 난 뒤로는 탄산음료 사러갈때 천연사이다를 파나 한번 쓱~ 둘러보게 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