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일지] 몇 주 안했더니.. 이런 이벤트가.... 너무 좋네..

몇일 컴퓨터 게임을 잘 안하고 한동안 거상도 방치해뒀었는데...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기다리던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2021년 1월 27일 24시 전에 아이디를 생성한 모든 고객에게 거래불가 치우천왕갑, 황제의갑옷, 아마테라스의갑옷, 바투의복장 중 선택해 1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 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3일까지이고 "2차전직 업데이트" 항목의 첫번째 이벤트로 받을 수 있네요. 

 

거상의 역대급 이벤트네요... 치우천왕갑, 황제의갑옷, 아마테라스의갑옷, 바투복장 모두 225렙제의 비싼 장비인데 거래불가 이벤트 템으로 착용 렙도 210으로 줄어들었지만 옵션은 그대로!  

지국천왕을 계속 키울 예정이라면  황제의갑옷을 받았겠지만 다문천왕을 목표로 하고있기에 힘을 올려주는 황제의갑옷 보다는 아마테라스의갑옷을 선택했습니다. 

 

치우천왕갑, 황제의갑옷, 아마테라스의갑옷, 바투복장 4개의 아이템이지만 백호서버 사통기준 시세로 보면

치우천왕갑 -> 20억 ~ 22억

황제의갑옷 -> 30억 ~ 32억

아마테라스의갑옷 -> 39억 ~ 41억 

바투복장 -> 27억 ~ 29억 

 

많이 선택받을 만한게 황제의갑옷과 아마테라스의갑옷 2개로 좁혀질 듯 하네요. 황제의갑옷은 힘을 기반으로하는 캐릭터 지국천왕, 브창본캐, 도철 등등의 용병이 입을 때 효과가 좋은데 가격이 30억 이상이기에 힘캐라면 황제의갑옷을 선택하게 될 거같네요. 그래도 1월 27일 전에 시작한 신규 유저라면 호선사냥 육성으로 보면 지력을 많이 올려주고 호선과 장착렙이 동일한 아마테라스의갑옷이 가장 인기가 많을 듯 보이네요. 게다가 제일 비싼 아마갑... 

 

거기에 오늘 부터 시작하는 경험치이벤트!! 설날 당일 300% 제외하고 2주간의 휴일동안만 200% 경험치이벤트!! 백호서버 대기열 전쟁과 함께 사냥터 몸클릭전쟁의 시작이겠네요. 

 

이제 기린과 본캐의 경험치가 118억 300억까지 남은 경험치는 182억 정도 남았네요.. 이번 경험치 이벤트 동안 최대한 많이 올려두고 후다닥 다문천왕의 길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