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일지 - 풀보텟 다문천왕! 드디어 뽑았다!! 그 동안의 후기.

거상의 4명의 사천왕(광목천왕, 지국천왕, 다문천왕, 증장천왕)중에서 이번에는 다문천왕을 만들었습니다.

다문천왕의 재료는 신수기린 + 신수현무 + 결빙석 50개 + 신수부 현무 1개 + 봉인의 서 2개 + 범자석판(베이) 20개의 재료가 들어갑니다. 

 

기린육성 이전에는 지국천왕으로 사냥하면서 신수현무의 렙을 240까지 올려두고 신수기린을 육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신수기린의 템세팅은 풀미트라셋과 고기뿔 반지는 치반짝과 우정반지 짝을 끼고서 사냥을 했습니다. 

 

출처 거상짱
출처 거상짱

주요사냥터는 신선곡 흑룡담의 연못거북과 신선곡 일천귀문의 불도깨비를 잡았습니다. 

초반 사냥은 흑룡담의 연못거북을 사냥하면서 심연의 정수와 정기의구슬조각을 획득하여 판매했습니다. 이후에는 불도깨비를 사냥해서 경험치를 빠르게 얻어 기리을 빠르게 250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 

 

연못거북은 심연의정수를 하나씩만 획득해도 시간당 상재가 올라가기때문에 돈벌이 + 경험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초반 자금을 얻기위해서는 연못거북 사냥도 추천드려요 다만 불도깨비보다는 클릭전쟁이 있어서 클릭을 피하고 싶고 경험치를 많이 얻고싶으신 분들은 불도깨비를 추천드려요 

 

신수현무 250렙 달성은 모두 쩔경으로 달성했습니다. 신수현무로 사냥하면 시간당 6천~1억 경험치를 올릴 수 있다고 하지만 저는 조선국적에 힐러는 용병인 치유사하나만 있었기때문에 무기를 착용한다고 해도 신수현무로 사냥을 할 수 있는 조합이 없어 250까지 쩔경으로만 올렸습니다. 기린 250렙 달성하고 나서도 신수현무의 경험치가 20억정도 남아있어서 본캐 호선으로 나가 사냥을 했습니다. 

 

수미산의 "제석천의 사자"에게 가서 다문천왕을 만들기 위한 재료들을 넣어주고 사천왕 전직을 했습니다

 

691의 풀보텟 다문천왕 출격!! 다문천왕의 보너스 스텟은 550개 이상만 받으면 된다 큰 의미없다는 이야기도 많이 있습니다. 만약 풀보텟까지는 힘들겠다 하시면 신수현무 220렙과 신수기린 240렙까지만 올리고 적당한 보너스 스텟을 받아서 합의볼 수 있습니다. 풀보텟 만드는게 힘들기도 하지만 개인욕심일 뿐,.. 

 

기린은 그냥 지겹다 정도인데 신수현무는 정말 너무 힘들었습니다... 현무힘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