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온라인 일지 / 장건의 보물상자 4억 6천만원!!

 

흐흐흐.. 도박도박

 

 

소탕령 먹을라고 장건의 보물상자를 ...

 

처음에는 3개만 구매했습니다.

 

 

장건의 보물상자 3개 ..

 

 

 

사용

 

 

 

처음 3개는

 

백호의 정수 10개

청룡의 정수 10개

시간의 금화 3개

 

 

 

이제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계속 도전 ㅋㅋ

 

 

 

 

형상복원가루

 

 

상단연회 250회 2개

 

 

 

 

각성석의 조각 3개

 

 

특수임무수행서 3장

 

 

 

다시 상단연회  1개

 

 

시간의 금화 3개

 

 

드디어 나온 소탕령 .. ㅋㅋ

 

하지만 이미 .. 폭주해서..

 

 

사통팔달 10개 ㅋㅋ

 

참을 수 없어 ㅋㅋ 다시 5개 투자 ㅋㅋ

 

 

 

총 4억 6천만원 투자

 

시간의 금화 18개

상단연회(250회) 5개

소탕령 1개

형상복원가루 1개

청룡의 정수 10개

백호의 정수 10개

특수임무수행서 6개

사통 40개

각성석 조각 6개

 

1억 이 넘는 돈이 적자네요 ㅋㅋ

 

 

소탕령 2개 였음 ㅋㅋ 그나마 좋았을 텐데..

 

나온 템을 처분하고 ㅋㅋ

 

돈좀 모아서 풀백 음양사를 사야겠어요 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