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 전장의 날개 육성일지 전투력 200만 달성

모바일 액션RPG WING 전장의 날개 육성일지 



드디어 전투력 200만을 달성했습니다!!




렙도 낮고 ㅋㅋ 전투력도 많이 낮지만... 그래도 전투력이 조금씩 올라가면 


쉽게 죽지는 않을거에요..


처음에 했을때는 길가다가 그냥 스킬 맞아 죽고 ㅋㅋ 펫들이 한번 콱 물면 죽고  그래도 지금은 ㅋㅋ 한두방은 버터요 ㅋㅋ



도망갈 시간은 충분합니다 ㅋㅋ



이번에 업데이트를 통해서 에코포인트라는게 나왔는데요... 


아이폰에서 획득경로 라 설명이 한글이 깨진건지... 제대로 보여지지 않네요.. 









은근히 오타랑 버그 찾기가 재미있는 게임이에요 ㅋㅋ 


지난번에도 다운로드 받아서 처음 게임을 실행시키면 이용약관 동의를 받는데 


이용약광이라고 되어 있어서 카페 버그 오류 신고 게시판에 올려서 확인 조치를 받았죠 ㅋ



이번에도 카페에 글을 올려서 수정 한다고 하셨습니다.



전투력을 올리기 위해서... 신의각인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일반 신석에서 신의 연금술을 통해서 현자의 돌이  나오면 그때부터는 연금을 시작합니다.!! 








현자의 돌을 계속 연금해서 신의각인을 모으고 다시 스킬 강화를 통해서 강해지고 있습니다.


일단 전투력 50만 단위 목표치로 올라가고 있는데요..


쉽지가 않네요... 어서 빨리 렙 75를 찍고 싶네요 .. 



렙 75쯤 되면 전투력 300만은 넘을 것 같기도 하네요 .. 보통 하루에 전투력 1만 5~10만정도의 전투력이 상승하고 있어요.. 


저도 언능 강해지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