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온라인 일지 / 공룡 잠옷세트 구매 !!!

 

하하 드디어 공룡잠옷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ㅋ

 

 

일단은 구매하기 위해서 사통을 날렸습니다 ㅋㅋ

 

공룡잠옷 세트 삽니다!!

 

.. 원하는 귓말은 안오고 귓말로 공룡잠옷세트는 귀속템이라 잘안팔아요 라는 귓만 오더군요..

 

 

잘안팔든 잘팔든 사는사람이 있으면 파는사람도 있는건데 ..

 

귓말로 알려주시는 친절한 분들 ...

 

 

 

어쩔 수 없이 대전 앞에서 1 : 1.79에 캐쉬를 판매하시는 분이 계서서

 

공룡잠옷세트도 판매하시는지 확인해보니

 

판매한다고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ㅋㅋ

 

 

사통으로 1 : 1.85에 공룡잠옷세트 산다고 사통을...

 

 

 

 

공룡잠옷 세트~~

 

거상돈으로는 2억 6850만냥 구매가격인데

 

2억 7천만원을 드리고 구매했습니다.

 

 

제가 공룡잠옷을 구매한 이유는 .. 이게 외변템이고

 

마저, 타저, 힘, 생명력을 올려주기 때문에 구매를 한건데..

 

ㅋㅋ

 

적용안되더군요..

 

반고세트 처럼 능력치 올려주는 줄...

 

 

고수님들 다들 입고있으시니  당연히 입으면 능력치가 상승할 줄 알았지만 ..

 

단순히 입을때만 올라고

 

그냥 외형으로는 본캐가 실제 착용중인 템의 능력치만 적용이 되네요.

 

흐아 ..

 

2억 7천이면 반고의 목걸이+5를 하나를 사고도 돈이 남는데..

 

흐규흐규

 

 

 

 

그래도 ㅋㅋ 식량 2개를 사용해서 외형변환을 진행했습니다.

 

 

 

 

 

 

ㅋㅋ 능력치 올린다고 투자한 돈이 헛돈쓴거긴 하지만

 

그래도 지국이에 공룡잠옷까지 입고있으니..

 

뭔가 느낌상으로는 강해진것같네요 ㅋ

 

 

 

고수님들이 많이 입는 옷을 나도입는다는 뿌듯함?

 

 

이제는 지국 -> 본캐 -> 사비트리 -> 세이메이

 

순으로 반고셋을 맞춰주고

 

사비트리가 200 찍을때부터는

 

이제 태황갑투 벌돈을 작업해야겠네요 ㅋㅋ 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