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온라인 일지 / 축융부를 구매하다!!

 

이제 슬슬 삼문에서 사냥한 템하고 하면 축융부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서 ..

 

상재를 했습니다.

 

 

 

 

상재한 가격은

 

3억 5천냥 ㅎㅎ

 

 

지국이가 돈벌기는 장난 아니네요.

 

 

이제 전장에서 지전으로 교환~~~

 

 

14장..

 

현재 16억인걸 생각하면 ..

 

2억이 부족...

 

 

 

어쩔수 없이 아직 사비트리나 세이메이나

 

렙이 200이 안되서..

 

착용할려고 준비해둔 태투 2개를 팔아서 먼저

 

축융부를 구매할 돈을 모았습니다.

 


1억 2천에 올렸지만 ㅋㅋㅋ 안팔려서

 

1억 1천에 다시 올려서 판매했습니다.

 

 

 

그 뒤로 계속해서 사통을 날려 봤지만..

 

아무도 판매한다는 귓이 없어서..

 

기다리는 시간동안 사냥하면 그만큼 번다는 생각에

 

16.5억에 축융부를 구매한다고 하니 ..

 

귓이 많이 오더라고요 ㅋㅋ

 

 

 

축융부 구매~~ 완료 ㅋㅋ

 

 

 

 

기존에 185만이던 전력이

 

축융부를 끼고나서

 

11월 말까지 올릴려고 했던  190만 전력 목표치를

 

넘겼습니다~~ 예~~!!!

 

 

 

 

 

 

사비트리가 아직 188이라..

 

템창에 빈공간이  원래는 태투가 있었지만...

 

 

12업 남은 동안 태갑투를 구매할 돈을 모으기 위해서

 

다시 노가다를 뛰어야 겠네요 ㅋㅋ

 

이제 전재산이 1500만이기 때문에..

 

 

 

대략 현재 백호섭 시세로 본다면 6억 8천정도만 더 벌면

 

태갑투를 사니..

 

12업 전에 7억을 모아야 겠네요 ㅋ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