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전에 시작한 모바일 액션RPG 게임 WING 전장의 날개


스마트폰 모바일 RPG게임을 찾고 있었어요..


그 전에는 리니지2 레볼루션을 하다가 아이폰6는 계속 튕기 더니 어느 순간부터는 지원되지 않는 기기 ...


그래서 하는거 없이 포켓몬 고를 하면서 핸드폰을 끄적이고 있었어요 ㅋㅋ



네이버에 모바일 액션RPG 게임을 찾다가 WING 전장의날개를 보고 게임을 시작하게 됬어요..


다른 몇몇 추천 게임도 해봤는데.. 제가 하기에는 플레이가 다소 까다로워서 


여러번의 게임을 다운받고 나서야 윙 전장의 날개를 다운받아서 실행시켰습니다. 



아무도 안읽어 보는 게임 이용약관 이에요 ㅋㅋ 


오타가 보이시나요?? 이게 수정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모바일 액션RPG 윙 전장의날개의 직업군을 보면 


버서커, 윈드워커, 위자드 총 3가지의 직업군이 있습니다. 



처음 캐릭터를 선택하게 되면 코스튭을 입은 상태로 보여지게 됩니다.


미리보기로 일반을 보게 되면 한없이 얇아 보이는 옷을 입고 있기는 해요...







저는 3개의 직업군 중에서 윈드워커를 선택해서 키웠습니다. 




닉네임은 역시 귀염귀염 한게 좋겠죠 ㅋㅋ


모바일게임에서도 역시 닉네임을 차지해야 하기 때문에 두근두근 되는 마음으로 


캐릭터 생성을 했습니다.


닉네임 생성할때 이미 있는 유저라고 하면 절망적이에요... 


마땅히 생각나는 닉네임도 없어서..






제가 생각하는 모바일RPG는 역시 조이스틱이 있어야되요..


아니면 플레이 하기 어렵고 ..


요즘에 화면에 상 하 좌 우 드레그해서 스킬을 사용하는 게임도 있더군요... 


그런 게임은 어려워서 바로 포기했어요 



저런 덩치큰 보스를 잡기에는 옷이 상당히 얇지만 그래도 잘 잡네요..


스킬이 하나씩 열리고 있을 때였어요 



일단 뭔지 몰랐던 블랙다이아 ..


윙 전장의날개에서 골드는 정말 필요하지만 던전 보상용 골드는 너무 적다는 느낌이 들어요..


조금더 많이 주세요 ... 



바닥의 빨간 영역은 보스몹의 스킬이 발동되고 범위....


저는 피할 수 있는 컨트롤 능력이 없어서...



보상도 2개 씩이나 선택이 가능해요




모두의 혜택이라고 해서 서버에 구매 인원수에 따라서 보상을 지급해줘요.


성장계획을 구매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들이 구매한다면 구매한 인원 만큼 특정 인원수를 채우면 


수령이 가능해요.



저는 또 마음에 든게 액션RPG 하면 역시 보스몹이죠 ㅋㅋ


챕터1 마지막 보스인 다크 스피노 


등장이 조금 멋지잖아요 ..


챕터1 뿐만 아니라 종종의 챕터에서 마지막 15탄 보스로 나오기도 하고 


자주 등장해요 

등장신은 멋지기는 한데.. 


모든 보스몹이 그러하듯 등장신이 있어요..



화면 터치를 이용한 동영상 스킵 기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상의 다양성도 조금 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재미있어서 현질도 하면서 꾸준히 하고 있는 게임이에요..


앞으로 윙 전장의날개로 포스팅을 올려 볼 생각이에요




블로그 이벤트도 있지만 

쿠폰 이벤트 정보도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wingfighte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