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도쿄 자유여행 우에노 공원 1편


도쿄 자유여행 우에노 공원 1편

우에노 공원 

일본 〒110-0007 Tōkyō-to, Taitō-ku, Uenokōen, 5−20

우에노 공원은 일본 도쿄 도 다이토 구의 우에노 지구에 위치한 넓은 공원이라고 하네요.

원래 명칭은 우에노 온시 공원 입니다. 

숙소를 우에노역 근처로 잡아서.. 우에노 공원 밤마다 계속 찾아갔어요.

입구에서 은근히 소공연도 많이해서 좋았어요

우에노 공원의 총 면적은 약 53만㎡라고 하네요..

우에노 공원 입구는 많지만 우에노역 앞에 걸어나온 입구로 올라오면

분수대가 잇어요 ㅎㅎ

 야간에 본 우에노 공원 분수대


입구에서 부터 1인 공연극 감상하고 안쪽으로 살살 걸어다녔어요


분수대 옆으로는 공원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는데

왼쪽 편으로 보면 우에노 공원 지도가 나와있어요.



공원에 사람이 진짜 많아요.. 관광객도 많지만 

교복 입은 학생들도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입구에 걸어가다 보면 보이는 사찰 




사찰 입구에는 용이 물을 뱉고 있어요.. 



그림을 보고 먼저 오른손으로 물을 받아서 왼손을 씻고 다시 오른손을 씻고

물을 손에 받아서 마시면 되요 후루룹!  




이거는 아마도 점을 보고 나서 점괘가 않좋게 나와서 

걸어둔거겠죠.. 



넓기는 진짜 넓더라구요..


첫날에는 딱히 멀리가기도 그렇고 해서 공원 바로 왔지만..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레스토랑 입구인것 같았는데.. 이쁘길래 한번 찍어만 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