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달콤함을담다 방문기~~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소쌤과 함께 전주 나들이 왔어요

세종시에서 전주까지는 차로 약 1시간 20분정도 소요된것같아요



전주 달콤함을담다를 찾아가실 분들은 먼저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께요!!

티맵에 달콤함을담다를 검색해서 찍고가시는 경우에 진짜 달콤함을담다가 위치한 곳과 5km 떨어진 카페는 없고 아파트와 골목길만 있는 곳으로 안내해주기때문에

꼭 네이버에 있는 주소를 확인하시고 찾아가시길 바래요



외부에서는 달콤함을담다가 아주 작게 표시되어있으니 잘 찾아서 들어오셔야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또한 옛날 시골집에서 봤던 가구 장식과 함께 벽돌로 쌓은 의자 장식등이 마음에 들었어요​



최근 서울에서도 이런 벽돌을 이용한 감성디자인의 인테리어를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전주에서는 또 다른 느낌이 드네요


계산대 옆에있는 초코과자들과. 진열대에 있는 초콜릿베이스
합성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보관은 2주정도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초코쉐이크 하나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를 주문하니 파베생초콜릿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음료주문 한잔당 초콜릿하나가 서비스로 주는데.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초콜릿을 서비스로 준다는게 정말 큰 매력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초콜릿 베이스는 집에가지고가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놀다올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