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1 [여행]공략 및 돈99999 save 파일

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1 [여행]공략 및 돈99999 save 파일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파랜드 택틱스1 Stage 1 [여행] 공략 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Stage1 [여행]은 첫번째 스테이지이지만 튜토리얼 이라고 생각하고 쉽게 덤비기에는 난이도가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Stage1이 어려운 이유는 힐러가 없이 약초 6~7개로 버티면서 모든적을 처치해야 하기에 가능하면 체력을 최대한 아끼는 방법으로 사냥을 해야합니다.

 

 

 

 

Stage 1에서는 테라도그와 고블린 근접형 몬스터 2종을 만나게 되는데요. 가능한 3명의 용병을 이용해서 한번에 적을 처치하는 방법으로 클리어 하신다면 조금더 수월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브라이언으로 첫타 -> 랄프 or 레온 으로 쭉쭉 공격해서 막타를 랄프or 레온이 먹게 해서 초반에 랄프와 레온을 경험치 육성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브라이언은 뒤로갈 수록 별로에요..

 

 

브라이언의 기본공격은 전방에 2칸까지 적을 공격할 수 있어서 초반에는 사용할 만 하지만 2칸에 적이 겹쳐있는 경우가 많지 않고 2칸안에 같은 팀이 있어도 같은 팀도 같이 공격을 받게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됩니다..

 

 

 

하나 하나 처리했다면 마지막에 한마리를 남겨둔 상태에서 물가의 왼쪽 위로 가면 아이템이 떨어져 있는데 아이템을 줍고나서 다시 돌아와 남은 몹을 잡아주면 됩니다.

 

랄프를 이용해서 아이템을 먹으러 간 이유는 브라이언보다 랄프의 이동거리가 넓기때문입니다.

 

이상으로 Stage1 [여행]의 공략이었습니다.

 

 

 

save00.dat

 

 

스토리진행 중 자유롭게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초반 클리어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소지금 Stage 1 클리어와 소지금 999999 save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 save 폴더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