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3[파국]공략

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3[파국]공략

2019/08/18 - [게임/파랜드 택틱스1] - 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1 [여행]공략 및 돈99999 save 파일

2019/08/19 - [게임/파랜드 택틱스1] - 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2 [우아한 도전자]공략

 

 

우선 획득했던 아이템들을 모두 착용시켜 주고 플레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테이지33 파국은 "지하도 입구를 막는 중보병을 쓰러뜨려라!" 마지막에 위치한 파란색 중보병을 잡으면 끝나는 스테이지입니다.

 

 

 

가능한 경험치를 많이 얻기도 해야하지만 많은 적들에게 몰려서 죽지 않기 위해서 하나씩 잘 처리를 해주는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근접공격을 하는 병사 개체수 11마리 , 근접 앞2칸 공격 개체수 4마리 입니다.

 

 

마지막으로 입구를 지키고 있는 중보병입니다. 중보병을 잡을때에는 주변몹이 정리가 되어있을텐데요. 이때 데미지가 낮은 무기로 바꿔 경험치를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스테이지3 [파국]에서는 팜을 지키는 마시아 캐릭터가 등장해 동료로 합류하게 됩니다..

 

  

 

마시아의 특기는 썬더_플레어, 헤이스트, 에이드 총 3가지 기술로 처음에 시작합니다.

 

썬더_플레어 : 대기 속의 전기를 모아 적을 물리친다. 레벨이 올라가면 효과 범위가 넓어진다. (별명 , 마시아의 징계)

 

헤이스트 : 자기편 한 사람을 바람으로 감싸 민첩함을 높인다. 이 주문을 걸면 자기 체중이 가벼워진 것처럼 느낀다. 거듭할 수 있다.

 

에이드 : 다정한 연주를 해서 듣는 사람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지향성이 강하고 단 한 사람밖에 회복시킬 수 없다.

 

 

썬더_플레어의 경우에는 많이 사용할 일은 없는 것 같네요. 주로 에이드 특기를 활용해서 체력회복을 해주고 경험치를 얻거나 체력회복이 필요없는 용병들만 있는 경우에는 헤이스트를 사용해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마시아의 경우에는 공중을 날아다니는 캐릭터기때문에 기동력자체가 엄청납니다. 그로 인해서 나중에 아이템을 파밍해와 팀에게 전달해주는 역할로써 사용해도 편리합니다.

 

 

스테이지 3 [파국]에서는 가능하면 레온과 랄프가 있는 위치에 모두 모여서 조그만한 입구를 둘러싸고 적을 하나하나씩 잡아가면서 마시아와, 팜을 활용해 체력을 회복하는 형태로 적을 처치해주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