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4[증오의 뒤편에]공략

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4[증오의 뒤편에]공략

2019/08/18 - [게임/파랜드 택틱스1] - 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1 [여행]공략 및 돈99999 save 파일

2019/08/19 - [게임/파랜드 택틱스1] - 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2 [우아한 도전자]공략

2019/08/19 - [게임/파랜드 택틱스1] - 고전게임] 파랜드 택틱스1 Stage 3[파국]공략

 

 

Stage4 [증오의 뒤편에]까지 왔네요. 이제 점점 적의 개체수가 많아지기 시작하고 모션도 많이 봐야하고 클리어 하는 시간이 증가하네요.

 

 

stage4 [증오의 뒤편에]를 클리어 조건은 "적의 지도자를 쓰러뜨려라!" 입니다.

 

 

먼저 지도자 "코로넬"을 보면 강력한 공격력과 회복 마법을 가지고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체력은 61로 높은 편이네요. 회복 마법에 높은 방어력과 체력이 있어 초반 경험치 작업을 하기에 나쁘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먼저 L4의 병사의 개체수는 6마리 궁병의 개체수는 4마리 입니다.

궁병의 경우에는 건물위에 올라가있어 마시아를 활용해 건물위 궁병의 뒷쪽으로 이동해 강한 공격으로 빠르게 처리를 해줍니다. 병사는 왼쪽에 보이는 애들부터 오른쪽 애들로 천천히 처리해 주면 큰 어려움 없이 정리해갈 수 있습니다.

 

 

2칸 공격의 경보병 개체수 2마리, 방어력이 높은 중보병은 개체수 3마리 입니다.

앞쪽 중보병을 처리할때 지휘관 코로넬이 같이 공격이 들어오는 거리에 있어서 가능한 한명씩 차근히 처리해주고 각각의 용병은 뒤를 막아주는 형식으로 팜과 마시아를 회복마법을 사용하는 식으로 진행한다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스테이지 입니다.

 

 

이런 식으로 궁병이 건물위에 있기때문에 공격할 수 있는 방법은 마시아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 뿐입니다.

 

 

코로넬 뒷편 맵의 끝쪽에 궁병과 중보병이 있는데 중보병 뒤에도 보너스 아이템이 있으니 가능한 코로넬을 툭툭 치면서 회복 마법으로 체력을 채우도록 유도 하고 경험치를 얻어내 획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리어 하고 나면 파랜드 택틱스의 마스코트인 카린을 만날 수 있어요. 어린이 카린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