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하늘물빛정원 사우나(데이트코스, 가족여행) 힐링 공간!

금산 하늘물빛정원(데이트코스, 가족여행) 힐링 공간!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지난주 주말 금산에 있는 하늘물빛정원에 다녀왔습니다. 


하늘물빛정원은 산속에 둘러쌓여있어 맑은공기와 속이 뻥 뚫리는 뷰를 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세종 근처에서만 놀다가 몸도 지치고 해서 찜질방에서 푸~~욱 몸을 지지고 오자 해서 소쌤+ 소쌤동생과 함께 갔다와봤습니다. 




하늘물빛정원의 주차공간은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 있을만큼 넓고 주차장부터 주변 산에 둘러쌓여 있기 때문에 하늘물빛정원에 들어오늘 길부터 창문을 열고 품냄새를 맡으면서 왔어요. 


  


하늘물빛정원에 있는 사우나에서는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테라스 식으로 되어있어 족욕하는 곳 바로옆에도 누워서 쉬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이제 9월에 접어들어서 그런지 날씨가 많이 풀리고 선선해졌는데 산속에 있어서 그런지 더 시원했어요. 



족욕을 하면서도 산속의 경치를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우나실은 점토로 되어있는 사우나실이에요. 



또 사우나에서 조금만 걸어서 산책을 하게되면 하늘물빛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의 입구의 건물에는 식물원, 족욕카페, 허브샵, 미스터통밀, 채담, 머들령이 있는데. 식물원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저있고 슬슬 걸어다니면서 산책하기 좋았어요. 


  


  


내부를 한바퀴 쓰~~윽 돌고 나와 정원 곳곳에 있는 포토존을 찾아다니면서 사진을찍고 추억을 남기는 작업을 했습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풀려서 그런지 하늘물빛정원에 가족여행과 데이트를 즐기기위해서 찾아오신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사우나에서부터 사우나복을 입고 나올 수 있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우나복을 입고 돌아다니셨어요.



 



세종에서 차타고 한시간정도 이동해서 도착한 금산 사진으로는 담기지 않는 멋진 분위기와 자연에서 뿜어나오는 상쾌한 느낌 거기에 사우나에서 땀을 쭉~ 빼고 나온 나른한 몸 한번씩 힐링해서 에너지를 받아갈 수 있는 곳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