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3]처음 시작부터 저주를 품은 거목까지!

안녕하세요. 다크소울3를 플레이중인 홍지군입니다.

 

다크소울3 플레이를 하면서 쌍왕자까지 플레이 했는데... 중간중간 빼먹고 지나간 것들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 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하는지 모르겠고 이미 보스까지 처지해서 맵의 이벤트까지 모두 사라지고 없어져 새롭게 플레이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https://youtu.be/y92eVgYKals

 

2019/12/23 - [Steam(스팀)/다크소울3] - [다크소울3 #002 ] 직업변경..다시시작 1.재의 묘소

2019/12/24 - [Steam(스팀)/다크소울3] - [다크소울3 #003] 2.불의 계승의 제사장

2019/12/24 - [Steam(스팀)/다크소울3] - [다크소울3 #004] 로스릭의 높은 벽

2019/12/26 - [Steam(스팀)/다크소울3] - [다크소울3 #005] 높은 벽의 탑

 

이전에 플레이 했던 루트에서 '불사자의 거리'까지 도착하는 길까지의 루트는 동일했지만 '불사자의 거리'에서 맵이 더 넓어지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 보니 길을 잃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공략을 보면서 차근차근 진행을 해봤습니다. 

 

특히 '카타리나의 지크벨트' 이벤트를 전에는 그냥 넘어갔었는데.. 이번에는 지크벨트와 대화하고 지크벨트 첫번째 스토리를 진행해보게 되었습니다. 

 

건물옥상에서 거인과 대화하고 '미숙한 하얀 가지' 아이템을 얻고 다시 리프트를 타고 내려오는 중간지점에서 점프~

 

점프 지점은 '지크벨트'가 '으음...' 하는 구간에서 주변을 돌아보면 발판이 있는 구간이 있어서 발판이 있는 곳으로 뛰어내리면 됩니다. 

 

앉아서 생각에 잠긴 '지크벨트'와 말을 걸면 아래쪽 보이는 데몬때문에 곤란해 하는 것 같으니 처치를 해줬습니다. 

 

활로 쏴서 유인~ 

 

'지크벨트'가 같이 공격을 해줍니다!! 저는 뒤로 내려가서 계속해서 공격!! 

엄청 큰 놈이지만 생각보다 약하기 때문에 쉽게 잡을 수 있었습니다. 

 

이녀석을 잡으면 무기변질을 화염으로 할 수 있는 '화염의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몬을 처치후에 지크벨트와 계속 대화를 하면 '지크의 술' 아이템과 '건배' 제스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낡아빠진 다리 길슭' 지역으로 이동해 화살이 날아오는 곳으로 가면 예전에는 화살공격에 그대로 맞았는데.. 이벤트를 클리어하고 오니 활이 옆에서 떨어져도 저한테는 피해가 전혀 없어서 이 구간을 지나가는데 훨씬 수월했습니다. 

 

 그리고 '불사자의 거리'에서 처음 시작부분에서 뒷길을 통해서 이벤트몹 '조사한다'를 클릭 하는 몹이 있습니다.

'유튜브 시간으로 2시간 14분 이후 '

 

스스로 등에 탑승.. 어딘가 어두운 지하로 대려가줍니다. 

 

여기서 있는 사람한테 말을 걸면 "쌓아 올리는 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저주를 품은 거목'을 처치하고 '차가운 골짜기의 볼트' 화톳불로 와서 로스릭 기사를 잡으면서 '로스릭 기사의 방패'를 얻는 작업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