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3] 왕들의 화신! 1회차 클리어 (망자의 왕 엔딩 )

안녕하세요. 다크소울3를 플레이중인 홍지군입니다.

 

다크소울3 플레이를 하다가 대서고까지 갔다가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뻘짓을 했습니다.. 중간중간 빼먹은게 너무 많기도 했고 길은 잘 들어왔는지.. 엔딩은 잘 할 수 있는건지 몰라 일단은 공략을 보면서 다시 시작해봤는데.. 

 

https://youtu.be/W0t4zLCgA0w

처음 시작부터 전혀 모르고 지나쳤던 곳과 지크벨트 이벤트 등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존재해서 사실상 공략을 보지 않고 무작정 게임을 했었기 때문에 더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1회차에 본 엔딩은 "망자의 왕"이 되는 엔딩입니다. 

"망자의 왕"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요엘"의 이벤트를 모두 진행하면 되는데 "요엘" 구출 -> 공짜 레벨 5업 -> 5업 이후 유리아가 나타나 요엘을 암살 -> 아노르 론도에서 앙리와 결혼 -> 결혼식 이후 "왕들의 화신"을 클리어하면 볼 수 있는 엔딩이라고 합니다. 

 

불의 계승의 제사장에서 각각의 왕들의 의자의 앞에서서 머리를 올리는 작업을 해주고 모든 왕듸 머리를 올리면 화방녀가 화톳불로 걸어가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각각의 왕들의 화염이 모여듭니다~

 

그러면 이제 "태초의 화로"화톳불로 이동되어지고 "태초의 화로"는 불의 계승의 제사장과 똑같이 생겼지만 예전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 "불의 계승의 제사장"과 동일하게 밖으로 나가면 모든 지역들이 뒤엉켜 있는 모습이 보여지는데 여기서 화톳불을 손대면 "왕들의 화신" 보스방 앞쪽으로 이동되어 집니다. 

 

화톳불이 보여지는 윗쪽으로 올라가면 이제 엔딩을 보기위한 마지막 보스인 "왕들의 화신"과 만날 수 있게됩니다. 

 

저 멀리 보이는 "왕들의 화신"... 

 

"왕들의 화신"은 직검, 곡검, 지팡이, 검창 4가지 정도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 같은데 1페이즈에서는 이런 무기들을 바꿔가면서 공격을 해옵니다.. 

 

겨우겨우 체력을 0으로 만들었는데... 죽었나 싶을때 바닥에 칼을 찍고 서있다가 화염폭발과 함게 풀피.. 그리고 대검을 들고 무섭게 공격해옵니다. 연속공격을 한번 맞으면 체력이 금방 3/2가 까일정도로 강합니다.. 

 

왼손으로 번개를 만들어 하늘에 날리면 하늘에서 벼락이 떠러집니다.. ㅎㄷㄷ.. 

 

몇번의 트라이 끝에 클리어... "왕들의 소울" 하나를 획득했네요. 

 

화톳불이 생기고 엔딩을 선택할 수 있는 엔딩분기점에 왔습니다. 엔딩 분기점에서 저는 그냥 화톳불을 만지고 "망자의 왕"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다크소울3를 처음으로 클리어해봤습니다. 

 

이후에 다크소울3를 처음에 접속하면 나오는 다크소울 문구와 엔딩크리딧이 나옵니다. 

 

엔딩크리딧 스킵후 2 주차의 세계를 시작할지 아니면 조금더 남아 제사장의 화톳불에서 2주차를 시작할지 정할 수 있는데 저는 남은 것들이 많아 NO를 선택했습니다. 

 

공략을 안보고 하기에는 많이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만 공략을 보고 따라한다면 훨씬 더 쉬운 플레이가 되는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