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3 1회차 엔딩까지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다크소울3를 플레이중인 홍지군입니다.

 

다크소울3 드디어 4가지의 엔딩 중 망자의 왕엔딩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크소울 시리즈는 난이도가 어렵기로 소문이 난 게임 중 하나로 특히 "유다희"씨(YOU DIED)의 유행어를 만들어낸 게임이기도 합니다. 

 

특히 직업은 기사, 용병, 전사, 전령, 도적, 자객, 마술사, 주술사, 성직자, 가지지 못한 자로 10개의 직업이 있지만 다크소울3를 처음 플레이를 하게된다면 기사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진행해 플레이방법이나 보스의 패턴등을 익혀 추후에 다른 직업으로 변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 처럼 게임 경험히 많지 않거나 컨트롤이 조금 부족하다면 아무런 공략정보 없이 다크소울3를 플레이한다면 당연 환불의 절차를 밟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유튜브를 통해 공략정보를 얻고 그대로 플레이 한다면 아무것도 모르고 할때보다의 클리어 난이도는 상당히 쉬워지는 것 같습니다. 

 

맵을 돌아다니면서 먹어야 되는 아이템들과 NPC이벤트등이 많기때문에 공략영상없이는 다크소울3를 처음 접하는 닼린이가 NCP와 아이템을 찾아 먹기에는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다크소울3의 첫번째 보스인 "재의 심판자, 군다"는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만나게 되는 첫번째 보스로 "환불의 군다"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상당히 고약한 보스입니다. 다크소울3에서는 1번의 도전을 TRY라고 표현해 "1트만에 클리어 했다"는 식으로 이야기 하는데 아무런 공략없이 첫 보스를 잡을때는 26트만에 클리어했지만 손좀 풀리고 공략을 보고 다시 플레이했을때 1트 만에 클리어할 정도로 쉬워진 난이도..

 

엔딩의 마지막 보스인 "왕들의 화신"을 클리어 하는동안 공략영상을 보고 따라한다면 큰 어려움 없이 많은 트라이 없이 클리어 할 수 있는것 같아 처음 다크소울3를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공략영상을 보는 것이 필수라고 생각되네요. 

 

어려운 만큼 클리어 할때의 희열감이 있고 스토리를 감상하거나 NPC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또한 재미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다크소울 스토리영상을 잘 모아둔 유튜브 영상도 있으니 찾아보시는 것도 또다른 재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