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 2번째 환생의서 사용!

길고 길던 1번째 환생의서를 먹고 0차 250 / 1차 250렙을 달성했습니다. 

0차와 1차 모두 호선인형으로 사냥했는데 1차에서는 기린사냥과 다문사냥으로 주로 쩔경으로 많이 올렸습니다^^ 

 

경험치 변환은 .. 공명의 관 1개와 공명의 허리띠 2개.. 

 

환생의서는 육의전에서 3억9천에 구매했습니다. 

 

2020.12.01 - [게임/거상] - 거상일지 - 본캐 1차 "환생의 서" 사용~~

 

거상일지 - 본캐 1차 "환생의 서" 사용~~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거상을 접었다가 복귀하고 다시 접었다고 복귀하고를 계속 반복하다가 이제는 조금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서 게임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 본캐 환서작업도 하면

swpfun.tistory.com

환생의서는 작년 12월에 사용을 했었네요.. 

 

 

왼쪽은 첫번째로 환생의서를 먹었을때 받은 보너스 스텟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환생의서를 사용하고 얻은 보너스 스텟입니다.. 596개와 657개로 61개 더 받았네요 ㅎㅎㅎ 

 

이전에는 호선인형으로 사냥했었는데 이번에는 여동빈으로 한번 사냥해볼까 생각해서 스텟은 올생 스텟으로 찍어주었습니다.  호선인형은 주박청음의 영향을 받고 여동인은 허영갑주의 영향을 받는데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가 시작되면 봉인의 돌을 구매해서 원숭이 주술사를 구매하고 나중에 본캐사냥을 한번 해볼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