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보텟 야차 준비!! 귀묘, 독지네, 사마귀 구매! (어린이날 300% 육성)

 

"귀환의 서약(일본)"을 사용해 인도 국적에서 일본 국적으로 이동했습니다.  인도/ 일본 2번 국적을 옮겨서 십시일반 10개 스텟을 얻었네요 ㅎㅎ 

 

 

 

 

 

야차 명왕을 만들기 위한 흉수는 일본국적에서 만들 수 있는 각성궁기입니다. 각성궁기를 만들기 위한 재료는 고용궁기로 고용궁기에는 독조, 쌍칼잡이, 설령 3마리의 전직몬스터가 필요합니다...

 

전직몬스터 독조를 먼저 만들기 위한 작업으로 귀묘, 독지네, 사마귀를 고용했습니다. 

 

귀묘는 봉인의돌 5개가 들어가는 몬스터이지만 육의전에서 "일본 몬스터 증서(귀묘)"를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에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육의전에서 2,450만냥에 구매했습니다. 

 

독지네는 봉인의돌 11개, 사마귀는 봉인의돌 3개  

 

어린이날 경험치 300% 이벤트를 받아서 열심히 사냥하고 다문 250렙 달성~ 300억 모두 일반교환으로 해서 태갑1개, 장갑 6개, 신발 6개, 요대 2개를 얻었네요~!  

프로 경험치 스틸러 각성 뇌공도 250렙 달성하고 경험치 변환을 했는데.. 장갑 5개, 요대 2개, 신발 8개 이런..신발...이 제일 많이 나왔네요

 

다문천왕의 단군의거울을 해제하고 코끼리 주술사에게 단군의 거울 사용해줬습니다. ㅎㅎ 

 

귀묘, 독지네, 사마귀 몬스터 3마리를 어린이날 동안 13억 쩔경을 먹였네요.. 

 

코끼리가 있어서 검창병에서 조광으로 사냥터를 옮겼는데 ㅎㅎ 확실히 경험치는 훨씬 많이 주네요... 심연의정수는 드랍을 안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