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5월5일은 거린이 날 이벤트

거상 공식홈페이지에 "5월 5일은 거린이 날!" 이벤트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보상 수령 기간은 2021.05.01 부터 2021.05.31까지! 

 

오늘 5월 1일 로그인 후 바로 변신주문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몽글이변신주문서 1일짜리 빨강, 노랑, 파랑 3개의 변신주문서를 바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한 5월 4일부터 5월 11일 일주일동안 꼬마 사천왕 몬스터가 등장하고 한양, 도쿄, 타이베이, 난징 마을 그너 공고_용모파기를 찾아[일일]동심 찾기 퀘스트를 수행 할 수 있게됩니다. 각각의 꼬마 사천왕을 처치하고 "동심의조각"을 획득해 퀘트를 완료하는 것 같은데 "동심의조각"의 개수가 얼마나 필요할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ㅎㅎ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음날 11시 이후에 홈페이지에서 퀘스트 완료 보상을 받을 수 있고 퀘스트완료 횟수에 따라서 보상획득이 가능합니다. 퀘스트 5회 완료시 호선의인형-7일(거래불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신규 유저가 홈페이지 "신규유저" 보상으로 받는 호선의인형과 더해 이벤트 5회 참여로 호선의인형을 또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초보자 육성에 도움이 될 이벤트입니다.

 

출처 : 거상짱

이벤트 퀘스트 완료 7회에 받을 수 있는 우정반지는 끈기있는 우정반지 (생명력, 지력), 힘센 우정반지(힘,지력), 민첩한 우정반지(민첩,지력)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자 용병에 스텟에 맞는 반지를 받으면 되는데 가장 사용하기 좋은 반지는 끈기있는 우정반지와 힘쎈 우정반지입니다. 

 

 5월 5일 단 하루만 응모가 가능한 사천왕 무기! 운빨을 시험해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어떤 천왕무기의 선택확률이 높을까요 ㅎㅎ 기대됩니다. 

 

 

5월달에는 경험치 이벤트를 상당히 많이하네요. 매주 주말마다 경험치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거린이날 이벤트의 시작날인 오늘과  5월 5일 어린이날과 5월 19일 부처님오신날에는 경험치 300%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게임의 팅김 현상때문에 테스트서버에서 광목천왕과 지국천왕, 호선의인형 등의 스킬 모션이 다운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번 경험치 이벤트 동안 디도스 공격, 팅김 현상, 클릭랙 등의 다양한 거상 시스템 문제를 보완해서 원활한 게임플레이가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