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온라인 일지 / 귀화의서약(일본) 일남!! 국전변경

 

 

슬슬 하나씩 풀백장수들로 만들고 있습니다 .

 

대만 국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흑룡차를 만들기 위해서 ..

 

귀화의 서약(일본) 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대략 1.6억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귀화의서약을 사용하려고 하니 .무기도 끼지말라고 하고

 

투구하고 갑옷도 빼라고하고 ㅋㅋ

 

외형변경중인것도 빼라고 하네요 ..

 

 

조건을 다 만들고 난 뒤에는 일본으로 귀화 됩니다 ㅋㅋ

 

 

아직 중국에서 시작하고 대만한번 넘어간게 끝이라 ..

 

귀화 업적은 현재 대만, 일본 2군대가 끝이네요 ㅋㅋ

 

 

일본남자~~

 

 

다시 아이템 착용 ㅎㅎ

 

 

현재는 노스텟이라 전투력이 150만이네요 ㅋㅋ

 

 

스킬은 압도 10 , 치명상 3으로 찍었습니다.

 

 

스텟은 올체로 사용했습니다..

 

 

흐흐 전투력이 많이 올라왔네요 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지국천왕 사냥이고  현재 몸빵을 쓸만한 장수가 없기 때문에

 

사냥을 하다 몰이가 될경우에는 그냥 죽음이에요 ..

 

 

어차피 본캐로 사냥할 일은 없고 ㅎㅎ 몸빵도 해줘야 되기 때문에..

 

사냥 조합으로는

 

사비트리 보호막 받는 본캐 몸빵을 쓰고 있어요 ㅎㅎ

 

라시야가 된다면 더 편하겠지만.. 현재는 수호물도 뭣도 없기때문에..

 

사냥하는데 번거롭네요 ㅋㅋ

 

 

총알 써서 축융부를 구하던 어찌하던 축융부를 하나 구매해야겠네요 ㅋ

 

 

 

 

확실히 일직선으로 나가는게 직선상에 몹을 잡기는 좋은것같아요 ㅋㅋ

 

저는 본캐사냥을 안하기 때문에 ... 올체로 갔는데요..

 

일반적으로 본캐사냥 하시는 분들은

힘 : ALL

민 : X

체 : X

지 : 250~375 ( 1000 ~ 1500 )

 

이게 보통 일반적인 것같아요 ㅎㅎ 힘 데미지이기 때문에..

 

올힘~~!

 

 

다음은 풀백음양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