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온라인 일지 / 풀백 음양사 전직 세이메이

 

흐흐흐 드디어 풀백음양사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깐 풀백음양사 5억에 구매했습니다

 

 

이제 드디어 풀백 음양이.. ㄷㄷ

 

 

토니토니 쵸파~!!

 

음양사 스킨을 쵸파로 해서 사용해서 ㅋㅋ 너무 긔엽네요 ㅋㅋ

 

 

하나는 201 짜리로 개조 흑룡차 만들고 렙이 200 될때까지는

 

계속해서 사용할 음양사 입니다..

 

그때까지는 열심히 일할 노예 초파 ㅋ

 

 

세이메이로 전직을 합니다

 

 

200 전직으로 보너스 스텟 573개를 받았습니다

 

 

 

스텟은 지력 250을 맞추고 나머지는 올체로 넣었습니다..

 

흑룡차가 되기전까지는 사냥을 하기에는 효율이 없기때문에 ..

 

일다는 쩔경으로 200까지  올리고 난 뒤에

 

흑룡차가 되면 지력 좀 올리고 올힘으로 계속 해서 사용하다가

 

개조 되고 200 넘고하면 지력조금에 올체로 바꿔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

 

 

현재는 기본적인 기태셋만 입고있어요 ㅎㅎ

 

주 전력 맴버가 아니라 뭘입든 상관이 없어서

 

냅뒀습니다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