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쁜녀석들 : 더 무비 후기!! 드라마에 이어 영화도 흥행?

영화 나쁜녀석들 : 더 무비 후기!! 드라마에 이어 영화도 흥행?

출처 : 다음 영화 


오늘은 가족끼리 모여서 영화관에서 나쁜녀석들을 보고왔습니다. 나쁜녀석들 시즌1 드라마가 나왔을때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의 화려한 액션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얻고 나쁜녀석들 시즌2가 나왔을때 기존 출연진들이 모두 바뀌고 시즌1 흥행에 힘입어 시즌2도 어느정도 무난무난 하지 않았나 시즌1 파워를 좀 받은 시즌2.... 


 


나쁜녀석들 : 더 무비에는 드라마 시즌1에서 흥행을 이끌어냈던 김상중과 마동석이 출연진으로 알려지면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었습니다. 영화의 큰 전개는 드라마와 비슷한 전개로 범죄자를 잡기위해 미친개 형사가 수감되어있는 범죄자들과 함께 힘을 모아서 범죄자를 처리해 가는 내용입니다. 


 


시즌1 팀원으로는 김상중과 마동석만 나오고 김아중과 장기용 배우가 새로운 팀원으로 합류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새로운 맴버의 영입도 좋지만.. 어느정도 시즌1의 흐름을 받아서 이어갔어야 하지 않았나?? 생각해봤습니다. 


 


영화의 줄거리초반 교도소 이감을 위한 호송차량이 범죄조직의 습격을 받아 전복되고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탈주한 범죄자들을 잡기위해 극비 프로젝트 "특수범죄수사과"를 수집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도 호송차량을 뒤집어 버리고 최근에는 드라마에서 호송버스를 뒤집어 버리는 스토리는 일도 아닙니다.. 호송차량 전복되기 전 부터 느낌이 와요 호송차량에 문제가 생기겠구나? 라는 느낌이 아주 뻔~~한 놀랍지도 않은.. 


 


나쁜녀석들 드라마와 더 무비는 느낌이 완전 다른 비슷한 주제와 비슷한 캐릭터를 가지고 만든 별도의 작품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억지웃음을 뽑아내는 요소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영화의 스토리가 스킵된 것 처럼 훅훅 지나가 영화의 집중이 떨어지는데 억지웃음을 뽑아낼 만큼의 분량들이 많이 들어가있어 불필요한 내용이 아닌가?? 영화 내용도 별거 없는데... 


 


그렇다고 억지웃음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 자체가 마동석을 시작으로 마동석으로 끝나는 마동석이 이끄는 영화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최근 국내 액션영화는 화려한무술이 들어간 영화보다는 묵직하고 파워있는 마동석액션으로 대부분 바뀌어있는 상황에서 나쁜녀석들 시즌1, 마동석 2가지의 조건이 없다면 이 영화가 과연 이름은 남겼을까 라는 생각이 들만큼 마동석 의존도가 높다. 


얼마 지나지도 않은 나쁜놈들을 더 나쁜놈들이 잡는다 영화 악인전의 마동석과 나쁜녀석들에서의 나쁜놈들을 덜 나쁜놈이 잡은것 뿐.... 악인전에서 마동석이 마지막에 감방에 들어가고 다시 나쁜녀석들에서 범죄자 잡으러 교도소 밖을 나온 이야기로 보여질 뿐이죠.. 


 


영화에 나오는 CG또한 이게 과연 최신영화의 CG인가를 의심하게 하는 CG처리.. 오히려 최근 나오는 드라마 보다도 못한 CG에 크게 실망했습니다. 나쁜녀석들: 더 무비 의 영화가 아니라 그냥 마동석의 액션이 보고싶다면 추천하지만 나쁜녀석들: 더 무비 전체적으로 본다면 볼만은 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큰 흥행...흠... 글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